The best Side of 자가지방이식
The best Side of 자가지방이식
Blog Article
허벅지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 종아리지방흡입 등에 따라 사후관리 과정과 방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방흡입시 초음파, 레이저? 등등으로 지방세포를 파괴시킨후 충분히 매끄럽게 하면서 빼주게 됩니다.
대략 한 달 정도의 시간동안은 남아있기 때문에 노출되는 신체부위라면 이를 감안하고 적절한 날짜에 수술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많은 지방을 이식하면 가운데 둘러싸인 지방은 혈액을 공급받기 어려워 괴사하고, 과하게 주입된 지방이 피부와 근육을 압박해 피부 내 압력이 올라가 주변 혈행을 떨어뜨려 지방 생착을 크게 방해합니다. 이렇게 이식한 지방이 흡수되고 빠지는 문제뿐 아니라 부담스러울 정도로 빵빵한 시술 부위는 본인에게도 불편하고 지나친 인공적 느낌으로 상대에게 불쾌감을 주기도 합니다.
이런식으로 지 방 조직이 촘촘히 주입되어야 각 지방사이로 사이사이로 피가 잘 돌게 됩니다.
벨루나는 여성 전용 가슴마사지기로, 음압을 이용해 조직에 지속적인 자극을 가하면 조직 형태가 서서히 변경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중턱 지방흡입은 엄연히 수면마취를 하고 회복기간이 필요한 수술이기 때문에 최대한 시술선에서 끝내고 싶었어요. 그래서 저는 윤곽주사도 맞아보고, 슈링크 업그레이드 버전인 가슴수술 리니어펌도 해보았답니다.
많은 분들이 지방이식이라고 하면 지방자체 (흔히들 얘기하는 비계)를 이식한다고 착각하고 있지만 그게 아니라 살아있는 지방세포를 이식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많은 지방세포가 살아남게 하는 것이 지방이식을 하는 의사의 목표입니다. 그리고 지방세포는 여러 가지 수용체를 가지고 지방흡입 있는데 얼굴의 지방은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에 취약해서 금방 꺼져 사라지게 됩니다. 그래서 이런 자극에 자가지방이식 강한 지방세포 (주로 허벅지, 복부에 있음)를 얼굴에 이식하게 됩니다. 지방이식 그러면 허벅지 지방의 패턴대로 얼굴에서 살아남게 됩니다.
이 코스트는 수술을 받는 줄기세포 지방이식 부위와 환자의 상태에 따라 큰 차이를 보입니다. 각 부위별 평균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고 하면 원장님이 그럼 뼈를 치셔야해여 라고 하실까봐 혼자 우물쭈물...거렸어요 ㅎ..
+ 몸무게가 빠져도 계속 그대로인 이중턱을 보면서 이건 운동해서 살뺀다고 빠질 살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어요..
수술 후 관리키트 제공 환자분의 수술 후에도 쉽고, 안전한 사후관리가 필요합니다.
지방 흡수 문제: 주입된 지방의 흡수율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어, 일부는 재시술이 필요합니다.
좋은 의사만 만난다면 얼마든지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젊어질 수 있습니다.